3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고용시장 호황에 긴축우려가 부각되며 하락했다. 유럽증시는 상승했다.유가와 금값은 모두 내렸다.
3일 아시아 주요국 증시는 등락이 엇갈려 한국, 일본, 대만, 싱가포르, 호주, 베트남,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인도 등은 상승했고 상하이, 홍콩 등은 하락했다.
2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기술주들이 급등하며 나스닥 지수는 3.25%급등했다. 유럽증시도 상승했다.유가와 금값은 모두 내렸다.
2일 아시아 주요국 증시는 등락이 엇갈려 한국, 일본, 상하이, 대만, 호주, 베트남, 인도네시아, 인도 등은 상승했고 홍콩, 싱가포르, 캄보디아 등은 하락했다.
1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FOMC가 예상대로 기준금리를 0.25%p올리자 상승했다. 유럽증시는 보합 움직임을 보였다.유가와 금값은 모두 내렸다.
1일 아시아 주요국 증시는 대부분 올라 한국, 일본, 상하이, 홍콩, 대만, 호주,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인도 등은 상승했고 베트남, 캄보디아 등은 하락했다.
31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긴축완화 기대감속에 상승했다. 유럽증시는 보합 움직임을 보였다.유가와 금값은 모두 상승했다
31일 아시아 주요국 증시는 대부분 내려 한국, 일본, 상하이, 홍콩, 대만, 호주, 싱가포르, 베트남, 인도네시아, 인도 등은 하락했고 캄보디아는 상승했다.
30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FOMC 기준금리 결정을 앞두고 하락했다. 유럽증시도 약세를 보였다.유가와 금값도 모두 하락했다
30일 아시아 주요국 증시는 등락이 엇갈려 한국, 호주,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등은 하락했고 일본, 상하이, 대만, 인도 등은 상승했다.
27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기술주들이 강세를 주도하며 상승했다. 유럽증시도 올랐다.유가와 금값은 모두 하락했다
27일 아시아 주요국 증시는 대부분 강세를 보여 한국, 일본, 호주,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은 상승했고 인도는 하락했다. 상하이, 대만 등은 휴장했다.
26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테슬라의 실적 호조와 4분기 긍정적인 GDP성장률로 상승했다. 유럽증시도 올랐다.유가는 오르고 금값은 하락했다
26일 아시아 주요국 증시는 등락이 엇갈려 한국, 홍콩,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은 상승했고 일본, 캄보디아 등은 하락했다. 호주, 상하이, 대만, 베트남, 인도 등은 휴장했다.
25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기술주들의 실망스런 실적에 약세를 보이다 보합 마감했다. 유가와 금값은 모두 상승했다
25일 아시아 주요국 증시는 등락이 엇갈려 한국, 일본, 싱가포르, 캄보디아 등은 상승했고, 호주, 인도네시아, 인도 등은 하락했다. 상하이, 홍콩, 대만, 베트남 등은 휴장했다.
24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기업들의 실적 발표에 혼조 마감했다. 유가는 내리고 금값은 상승했다
24일 아시아 주요국 증시는 등락이 엇갈려 일본, 호주, 인도 등은 상승했고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등은 하락했다. 한국, 상하이, 홍콩,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 등은 휴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