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란드 카토비체(Katowice)에 기반을 두고 있는 유수의 법률 회사인 T 스로코즈 위스포니치가 국제적인 세무 및 법무법인 연합인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과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폴란드 진출 확대로 회원 기업과 협력 회사를 통해 유럽 전역에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 KSP 법률 세무 자문(KSP Legal & Tax Advice) 팀은 지난 15년 동안 고객과의 직접 접촉과 법률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에 초점을 맞추면서 법률적 자문과 세무 컨설팅을 결합시켜왔다.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 CEO인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는 “KSP Legal & Tax Advice는 우리의 폴란드 사업을 크게 확대시키고 있고 EU 팀은 그 규모와 깊이 면에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며 “회사는 30명의 전문가와 5명의 파트너들과 함께 우리와 합류했고 이들은 모두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고 원활하게 대응할 수 있는 능력으로 양질의 경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파트너인 막달레나 파트리아스(Magdalena Patryas)가 이끄는 KSP Legal & Tax Advice는 법인법, 인수합병(M&A), 노동 및 고용법, 부동산 및 건설법, 지적 재산권 및 신기술법, 구조 조정 및 개인 정보 보호 등의 법률 서비스와 이전 가격, 세금 계획, 부동산세 및 부가가치세 등의 세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막달레나는 “우리는 법률 및 세금 분야의 다양한 지식을 결합시켜 고객에게 구체적인 솔루션과 조언을 제공하고 있다”며 “앤더슨 글로벌과의 협력은 국제 기업, 폴란드 기업, 투자자 및 개별 기업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우리의 역량을 강화시킨다”고 말했다. 이어 “더욱이 우리는 A2Z Tax & Legal을 통해 바르샤바 동료들을 포함해 앤더스 글로벌의 회원사에 속해 있는 다수의 기존 파트너들과 이미 실무 협력관계를 맺어오고 있다”며 “우리와 같은 비전을 공유하고 있는 개인들과 협력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약 4000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24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