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0-08 15:10 (화)
NH농협은행, 디스코와 손잡고 상업용 부동산 중개자문 서비스 강화
NH농협은행, 디스코와 손잡고 상업용 부동산 중개자문 서비스 강화
  • 황채영 기자
  • 승인 2024.09.12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상업용 부동산 중개자문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NH농협은행이 국내 최대 규모 공인중개사 네트워크를 보유한 디스코와 손잡고 부동산 자문서비스를 강화한다.

NH농협은행(은행장 이석용)은 지난 11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사에서 부동산 플랫폼인 디스코㈜와 ‘상업용 부동산 중개자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왼쪽부터) 김용욱 NH농협은행 투자상품 자산관리부문 부행장, 박현주 WM사업부장, 배우순 디스코 주식회사 대표, 김선태 디스코 주식회사 이사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디스코㈜는 약 3000만건의 부동산 실거래가 정보와 4000만 필지의 토지건물정보, 부동산 매물·경매정보를 담은 부동산 플랫폼이다. 2만 명이 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월간 사용자(MAU) 50만명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농협은행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NH All100자문센터’를 활용한 부동산 자문서비스를 강화한다. 특히 지방권역의 매물 정보 제공으로 부동산 매입·매각 자문서비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농협은행 투자상품‧자산관리부문 김용욱 부행장은 “디스코㈜의 혁신적인 서비스와 NH All100자문센터의 전문적인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간 시너지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